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해 첫승은 도대체 언제할꺼?

농구 이야기/Supersonics

by 폭주천사 2008. 1. 20. 00:26

본문

- 오늘 멤피스에 지면서 시애틀 슈퍼소닉스는 9연패에 빠졌다. 멤피스에게는 이번시즌에만 벌써 3패째.  멤피스 11승중에 3승을 소닉스가 해줬다. 2008년 들어서 아직까지 승이 없는 소닉스. 아무리 원정경기가 많고 5할 승률 이상의 팀과 경기가 많다지만 이건 너무 심한거 아녀? 연패당했던 11월에는 그나마 접전인 경기에서 졌지만 1월 경기들은 1쿼터부터 무난하게 발리기 시작해서 그냥 GG네. 12월달에 좋아지는 모습을 보여줘서 내심 기대가 컸었는데 이건 뭐..12월들어서 발전하는 듯 보였던 수비는 다시 곤두박질치고 있고 공격에서 답답한 모습은 계속되고. 칼리시모 감독 답답하것소.


- 딜론테 웨스트가 두 경기 연속 결장했다. 오른쪽 발의 족저근막염때문인데. 생각보다 심각한 것 같다. 웨스트의 말을 빌리자면 "발에 돌을 넣고 걷는 느낌" 이라고 한다. 꽤 오래 결장할 것 같다. 최근의 부진도 아마 부상때문이었던 것 같네. 웨스트는 올해가 계약 마지막 시즌인데 이런식으로 자꾸 경기출전기회가 줄어들면 똥줄 좀 타게 생겼다. 웨스트의 경우는 아직 소닉스 내에서 확실한 롤을 부여받지 못한 상황인데 엎친데 덮친격이네. 거기에 딜론테 웨스트 대신에 데미언 윌킨스의 출전시간이 늘어날 걸 생각하니 점점 더 암울해진다.


- 루크와 얼에 이어 월리 저비악 트레이드 루머도 솔솔 흘러나오고 있다. 저비악이야 어차피 셀러리 비우기용으로 데려왔는데 2년 남은 계약이 조금 압박이라 올시즌에는 처리하기는 힘들어 보였는데 루머가 있긴 있다. 저비악과 와슨을 마이애미로 보내고 제이슨 윌리엄스와 릭키 데이비스, 도렐 라이트를 받아오는 루머가 있었네. 히트는 단골 손님이구만. 이 딜이 만약 성사된다면 소닉스는 윌리엄스와 데이비스로 셀러리 비우고 도렐 라이트는 백업 2번으로 쓰는건가. 그런데 마이애미는 저비악이랑 와슨 데려가서 뭘 어쩌려고.


- 로버트 스위프트가 2주안에 팀 연습에 합류할 전망이고 한다. 7푸터 3인방. 하나라도 좀 건지자.


- http://www.sport-scene.net/ 사이트가 먹통이 되버렸다. 며칠 전부터 다운로드가 안되더니 이제 토랜트 파일도 에러가 나네. sportbit는 잘 되는걸로 보아 유토랜트의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흠..다른 분들은 잘 사용하고 계신가. 만약 복구 안되면 NCAA랑 유로리그는 안녕인데..그러면 초대장 좀 굽신굽신..아니면 유로리그나 NCAA 경기 볼 수 있는 토랜트 사이트 좀 알려주십쇼. 굽신굽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