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11.21.화요일 - 이케아 고양점, 커튼 구입

사는 이야기/아빠는 육아휴직 중

by 폭주천사 2017. 11. 21. 22:13

본문

색시와 오전에 이케아 고양점을 다녀왔다. 

주목적은 거실에 달 커튼 구입. 그리고 지난 10월 말에 개장한 이케아 고양점 구경. 주말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린다는 소문이 있는데, 평일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다. 

입장애서 먼저 2층 쇼룸을 먼저 둘러보면서 커튼을 둘러보고, 다른 가구들도 구경했다. 나는 거실 꾸미는데 관심이 있어서 책장, 수납장, CD장 등을 중점적으로 둘러봤다. 사고 싶은 가구가 많다. 지름신? ㅋㅋ

쇼룸들을 둘러보고 나니 점심 때가 되었다. 그리고 쇼룸이 끝나는 곳에 푸드 코트가 "똭" 있었다. 김치볶음밤+미트볼+커피로 점심 식사를 하고 커튼 구매를 위해서 1층으로.

거실에 설치할 커튼 두 종류+안방에 달 커튼 한 종류+커튼 봉 등 커튼 설치 부품 구입. 금액은 대략 200,000원 정도 들었다. 

이케아 가구의 매력은 바로 D.I.Y. 

관리실에서 전동 드릴을 빌려서 바로 설치 시작. 전동 드릴을 처음 사용해보는지라 어리버리 했지만 1시간 정도 작업 끝에 거실과 방에 커튼 설치 완료. 커튼 색깔이 살짝 어두운 감이 있지만 그래도 만족.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