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반구매 2009.3.3

음악 이야기/음반 구입과 수집

by 폭주천사 2009. 3. 6. 10:30

본문




구입 목록

Seasons In The Abyss - Slayer
Love - 바닐라 유니티
5th Plan (Single) - 한음파
여동생이 생겼어요.(EP) -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슬픈 노래(EP) - 아마도 이자람 밴드


구입 날짜 : 2009년 3월 3일


구입 경로 : 향뮤직


향뮤직으로부터 오랫동안 위시 리스트에 올려놨던 슬레이어의 "Seasons In The Abyss" 가 입고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다. 이런 류의 메일은 지름신 강림의 접신이나 다름없지. 슬레이어 음반을 구매 목록에 올려놓고 그동안 미뤄왔던 "장기하와 얼굴들", :국카스텐", "검정치마" 의 음반도 같이 장바구니에 넣었다.

그러데.

그놈의 마일리지가 뭔지. 결국 장기하, 국카스텐, 검정치마의 음반은 알라딘/포노에서 구입하기로 하고 드랍. 대신 향뮤직에서만 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되는 음반들을 채워넣었다. 조만간 알라딘/포노에서 책을 구입할 일도 있고 해서.

붕가붕가 레이블에서 나온 술탄 오브 더 디스코와 아마도 이자람 밴드는 지난 번 공연가서 마음에 들었던 밴드들. 한음파는 작년말 헬로 루키 최종예선에서 만만치 않은 내공을 느꼈던 팀이다. 역시 싱글 구입. (결정적으로 이 세장은 EP, 싱글이라 가격이 저렴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닐라 유니티. 바닐라 유니티는 명성에 비해서 공연이 너무 별로였다. 보컬이 음악에 완전히 뭍혀서. 그래서 궁금했다. 원래 공연을 보고 음악이 좋으면 사게 되는데 바닐라 유니티 같은 경우는 그 반대가 되었다.

구입하고 한동안 바닐라 유니티의 "내가 널 어떻게 잊어" 에 빠져있다가, 지금은 슬레이어를 열심히 달리는 중.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