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KC] 켄드릭 퍼킨스 체포

농구 이야기/OKC Thunder

by 폭주천사 2011. 8. 14. 04:13

본문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의 센터 켄드릭 퍼킨스가 텍사스에서 체포되었다는 뉴스입니다.(뉴스 원문)

기사에 따르면 퍼킨스와 밀워키 벅스의 스티븐 잭슨이 "Public Intoxication and disorderly conduct"  로 체포되었다고 하네요. "Public Intoxication and disorderly conduct" 는 술에 만땅 취해서 난동을 부렸다 정도로 해석하면 될까요? 현재 퍼킨스는 일단 보석으로 석방된 상태입니다.

퍼킨스는 자신의 고향인 텍사스에서 스티븐 잭슨, 케빈 듀란트, 제임스 하든, 에릭 메이너, 레이존 론도 등과 함께 자선경기를 열 계획이었는데요, 이 계획도 퍼킨스의 체포로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오프 시즌이라 뉴스도 뜸한데, 하필 들려온 소식이 이런 소식이군요.

퍼킨스는 보스턴에서 트레이드 되어 온 이후로 계속 실망스러운 모습만 보여주네요. 코트 위에서 예상밖으로 낮은 경기력이야 부상 여파때문에 그렇다고 해도, 연장계약까지 안겨줬는데, 이런 뉴스가 들려오면...

켄드릭 퍼킨스의 터프하고 거친 모습은 코트위에서만 보고 싶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