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랫동안 음반 위시리스트에 담아뒀던 "김경호 3집 앨범"이 알라딘 중고서점 화정점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바로 출발. 원래 목표였던 김경호 음반을 비롯하여 가요 중고음반을 몇 장 질렀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 수는 없지.

거미 2집(It's Different), 3집(For The Bloom) - 거미 음악은 잘 몰랐는데 복면가왕에서 멋진 모습을 보고 반해서 음반구입까지 이어졌다. 

김경호 3집(00:00:1998) - 김경호 전성기 시절을 대표하는 음반. "Shout"부터 시작해서 버릴 곡이 없다. 이번에 3집을 구입하면서 김경호 컬렉션도 조금씩 모양새를 갖춰가고 있다. 

김동률 5집(Monologue) - 김동률의 다섯번째 정규앨범. 김동률 정규앨범 컬렉션도 거의 완성되거 가는 중.

레이니 썬(Rainy Sun) 1집(Porno Virus), 2집(유감) - 레이니 썬 음악을 처음 들었을 때 당황스러움이 기억난다. '이게 뭔 음악이다냐..'했었지. 그 아스트랄함에 빠져서 테입을 구입했었는데, 알라딘 화정점에 1,2,집 CD가 있어서 같이 구입.

베이시스(Basis) 2집(The Unbalance) - "좋은 사람있으면 소개시켜줘", "작별의식"이 수록되어 있는 베이시스 2집. 

장혜진 6집(It's My Life) - 장혜진 6번째 앨범과 베스트앨범이 합본된 음반. 베스트 앨범에 수록된 "꿈의 대화"는 힘든 군생활을 견디게해준, 따뜻한 위로가 되었었던 곡이다. 

JK 김동욱 1집(Life Sentence) - "미련한 사랑"이 수록된 JK 김동욱의 앨범. 많이 알려진 "미련한 사랑" 뿐만 아니라 앨범 전체가 아주 매력적이다. 음반을 플레이하면 김동욱의 유니크한 음색에 완전히 녹아내린다.

조용필 19집 - 말이 필요없는 조용필의 19번째 앨범. 빠운스~빠운스~

패닉 4집(Panic 04) - 이적, 김진표의 패닉의 4번째 앨범이자 현재까지는 마지막 앨범. 패닉 정규앨범 컬렉션 완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