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반 구입(2022. 9. 7.)

음악 이야기/음반 구입과 수집

by 폭주천사 2022. 9. 12. 18:55

본문

알라딘에서 구입해서

추석 연휴기간동안 열심히 듣고 있는 음반들

◎ 영화 엘비스와 탑 건의 OST - 우선 최근에 재미있게 본 영화 엘비스의 OST.  주연배우 오스틴 버틀러가 극중에서 불렀던 "Trouble"(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다.)이 가장 먼저 귀에 박힌다. 엘비스 프레슬리의 원곡들 뿐만 아니라, 도자 캣의 "Vegas",  에미넴이 작업한 "The King And I" 같은 곡들도 색다르고 좋았다. 아! 마네스킨의 "If I Can Dream"도 빼면 섭섭하지. 탑 건 OST는 예전부터 위시 리스트에 있었는데 같이 구입했다. 

◎ Days Of The Lost(2022) - The Halo Effect - 잘 뽑힌 멜로딕 데스메탈 앨범으로 소문이 자자한 더 헤이로이펙트의 데뷔 앨범이다. 아직 많이 들어보진 못했는데, 초창기 인플레임스 멤버들과 다크 트랜퀼러티의 보컬이 함께한 앨범이라 그런지 미국물 먹기 전 야성이 살아있던 강력했던 인플레임스의 모습이다. 

◎ Deceivers(2022) - Arch Enemy - 아치 에너미의 2022년 신보. 아치 에너미 음악에서 점점 부르털리티가 빠지고 있는 것 같지만, 아직까진 괜찮다. 

◎ Impera(2022) - Ghost - 고스트의 2022년 신보. 이건 아직 개봉 전.

◎ Back From The Dead(2022) - Halestorm - 헤일스톰의 2022년 신보. 전작인 "Vicious"는 고개가 좀 가우뚱했던 작품인데, 이번 신보는 리즈 헤일의 강력한 보컬을 앞세운 파워풀한 음악을 들려준다. 개인적으로는 리즈 헤일의 보컬 퍼포먼스가 헤일스톰 음악을 듣는 가장 큰 이유이다보니 이번 앨범은 만족. 다만 앨범 커버가 좀...

◎ Ultima Grace(2022) - Ultima Grace - 가르네리어스의 키보디스트가 나이트 위시 출신의 아네트 올센을 보컬로 기용해서 발표한 울티마 그레이스의 데뷔앨범. 키보디스트가 주도하는 밴드라 그런지 웅장한 파워메탈을 들려준다. 일본 밴드들 특히 파워메탈 밴드들은 일본 특유의 그 뽕끼가 있는데, 이 앨범은 그게 좀 덜하다. 아네트 올센 보컬 때문인 것 같기도 하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