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ght My Fire - The Doors

음악 이야기/노래 이야기

by 폭주천사 2007. 7. 4. 11:07

본문

Light My Fire - The Doors 영상 보러가기


7월 3일. 짐 모리슨이 27살의 나이로 요절한 날이다.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한 번 포스팅 해보는 것도 괜찮겠네.

어렸을때 발 킬머가 주연한 영화 도어즈를 봤었다. 너무 어렸을때 본 영화라 지금은 하나도 생각이 안나는데, 유일하게 기억나는 장면이 하나 있다. 당시 짐 모리슨의 여자친구로 출연했던 배우가 맥 라이언이었는데 베드신에서 가슴이 나오는 것을 보고 어린 맘에 두근두근했었다. -_-;;
 
가사를 보고 싶다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