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위프트 시즌아웃, 뉴블 바이아웃, 윌크스 10일 계약.

농구 이야기/Supersonics

by 폭주천사 2008. 3. 1. 19:40

본문

몇 가지 소닉스 소식.


오른쪽 무릎 반월판이 찢어지는 부상을 당했던 로버트 스위프트는 다시 수술을 받고 시즌 아웃. 결국 예정된 수순대로 가는군.


아이라 뉴블 웨이브. 시간이 조금 당겨졌을뿐 이것도 예정된 수순.



마이크 윌크스의 10일 계약. 지난 시즌 소닉스에서 뛰었던 단신 가드 마이크 윌크스를 10일 계약으로 영입했다. 요 며칠간 얼 와슨이 감기로 결장을 했었고, 소닉스 1번을 루크가 선발-젤라발이 백업 1번을 맡아왔다. 덕분에 암울했던 소닉스 1번은 더 암울해졌다. 하지만 마이크 윌크스의 합류가 소닉스의 숨통을 터줄 수는 없다.




밑에는 위에 소닉스 소식들에 관한 Si.com 기사 해석.

Swift to have another knee surgery


올시즌 단 8경기 출전에 그쳤던 시애틀 슈퍼소닉스 센터 로버트 스위프트가 다시 무릎 수술을 받고 시즌 아웃될 전망이다.

오른쪽 십자인대가 찢어지는 부상으로 지난 시즌을 통째로 날린 7푸터 센터 스위프트는 올시즌 조심스럽게 복귀를 준비했었다. 하지만 3월 4일 찢어진 오른쪽 무릎 반월판을 수술하기로 했다.

2004년 드래프트에서 12번 픽으로 뽑힌 스위프트는 지난 2월 21일 포틀랜드에서 무릎을 다쳤다.

지난 금요일 소닉스는 스위프트가 이번 주 로스엔젤레스에서 스티브 롬바르도 박사를 만나 최근 부상에 대한 진단을 받았다고 말했다.

소닉스는 그동안 스위프트를 자신들의 리빌딩모드에 적합한 선수로 키우기 위해 남은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밝혀왔었다. 그리고 최근에 스위프트와 요한 페트로, 세네의 출전시간을 위해서 커트 토마스를 샌안토니오로 트레이드 했다.

"로버트는 소닉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의 재활 과정을 계속해서 지원할 생각입니다." - 소닉스 GM 샘 프레스티.

소닉스 감독 칼리시모는 스위프트의 부상에 대해 "horrible news."라고 표현했다.

또한 금요일 소닉스는 베테랑 포워드 아이라 뉴블을 웨이버했다. 시애틀은 지난 2월 21일 월리 저비악을 클리블랜드 케버리어스로 보내는 3자간 트레이드를 통해서 뉴블을 영입했었다. 뉴블을 소닉스 소속으로 두경기 17분간 뛰었다.

지난 금요일, 소닉스는 가드 마이크 윌크스와 10일 계약을 맺었다.

윌크스는 이번 시즌 초반 덴버와 워싱턴에서 잠깐 뛰었다. 그는 지난 시즌 소닉스 소속으로 47경기를 뛰었고 3.6득점을 기록했었다. 스타팅 포인트 가드 얼 와슨이 부상으로 최근 두경기 모두 결장했기 때문에 윌크스는 즉시 출전시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