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리그에서의 젤라발, 세네

농구 이야기/Supersonics

by 폭주천사 2008. 2. 16. 01:27

본문


- 소닉스가 14일에 젤라발을 D-리그에서 불러올렸다. 젤라발이 D-리그에 내려가있는 것도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박스 스코어라도 찾아볼 것을. 늦었지만 젤라발의 D-리그 성적을 살펴보니. 총 6경기 출전하여 평균 17.8득점. 4.3리바운드 2.3 어시스트. 필드골 성공률 59.7%, 삼점슛 성공률 35%(7-20). 평균 득점은 팀내 1위다. 벤치 워머였지만 역시 NBA 선수는 NBA 선수구만.

같이 D-리그에 있는 세네도 평균 11.8 득점. 8.5리바운드 2.1블록슛, 필드골 성공률 53.3%를 기록중이다. 자유투가 56%인건 좀..아무튼. 세네는 좀 더 D-리그에 있을 것 같다.

일단 두 선수가 모두 D-리그에서나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다행이다. 하지만 NBA에서의 현실은 암울한데 젤라발은 포지션 중복문제로, 세네는 기량 미달로 NBA에서는 영 자리를 못잡고 있다.특히 젤라발 같은 경우는 데미언 윌킨스 대신에 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칼리시모 감독이 후반기에 기회를 더 준다고 하니 기대 좀 해본다.

또. 올스타전이 끝나고 후반기에는 로버트 스위프트가 정식으로 로테이션에 합류할 것으로 보이는데..스위프트, 페트로, 세네..제발 하나라도 건지자.

- 세네와 젤라발의 D-리그 활약에 대한 짤막한 기사 한토막.

펼쳐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