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지 시각으로 10월1일. 월요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의 미디어 데이가 열렸습니다.

트레이닝 캠프 초청선수까지 총 19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사진도 찍고 인터뷰도 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던 것 같은데요.

 

미디어 데이를 통해서 나온 이런 저런 소식들을 모아봤습니다.

 

 

1. 제임스 하든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에 남을 것"

 

아직 썬더와 연장계약을 하지 않은 제임스 하든은 관심의 중심이 될 수 밖에 없었는데요.

"10월31일까지 연장계약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느냐"는 질문에 하든은 "연장계약이 당연히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별로 걱정하지 않는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또한 연장 계약 문제는 에이전트와 샘 프레스티 단장이 알아서 할 것이고 자신은 지금 농구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맥시멈 계약을 원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No"라고 대답한 뒤 자신은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지 않으며, 거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도 않다고 하면서 그러한 것들은 에이전트와 샘단장이 해결할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시즌 마지막 인터뷰에서 언급했던 "희생"에 대해서도 "우리 팀의 모두는 팀이 더 좋아지는 방향으로 각자의 방법을 통해 희생을 하고 있고, 그것이 선수들이 더 가까운 이유"라고 언급하면서 결국에는 모든 것이 잘 해결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1년전 자신과 비슷한 처지에 있었던 러셀 웨스트브룩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합니다.

 

 

2. 워커 러셀 계약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는 지난 시즌 디트로이트 피스톤즈에서 뛰었던 워커 러셀과 계약했습니다. 아마도 트레이닝 캠프 초청 선수로 계약을 한 것 같은데요.

신장 6-0 포인트 가드인 워커 러셀은 지난 시즌 디트로이트 피스톤즈에서 28경기에 출전하여 평균 12.8분 동안 3득점 2.1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워커 러셀과 계약하면서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의 로스터는 19명이 되었습니다.

 

 

3. 부상 소식

 

주전 센터 켄드릭 퍼킨스는 오프 시즌 동안 수술했던 사타구니와 손목 부상에서 회복중입니다. 개막전 출전을 목표로 컨디션 조절을 하고 있고요.

타보 세폴로샤도 허벅지 부상이 있지만 심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무릎 부상으로 지난 시즌을 통째로 날린 에릭 메이너도 건강하게 트레이닝 캠프에 합류했다고 하네요.

 

 

4. 팬더의 이름은 "KayDee"

 

오클라호마 시티 동물원은 새로 태어난 레드 팬더의 이름을 케빈 듀란트의 이름을 따서 "케이디(KayDee)"로 지었다고 합니다.  케이디는 지난 샌안토니오와 서부 컨퍼런스 6차전이 열린 날 태어났고,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의 광팬인 사육사가 듀란트의 이름을 따서 팬더의 이름을 케이디로 지었다고 하는군요.

 

 

5. 마지막으로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의 미디어 데이 사진들 입니다.

 

 

 

 

 

- 에릭 메이너 -

 

 

 

- 제임스 하든 -

 

 

 

- 케빈 듀란트, 서르지 이바카, 제임스 하든 -

 

 

 

-서르지 이바카 -

 

 

 

- 제임스 하든, 러셀 웨스트브룩 -

 

 

 

- 페리 존스, 워커 러셀 -

 

 

 

- 케빈 듀란트, 러셀 웨스트브룩 -

 

 

 

- 서르지 이바카, 러셀 웨스트브룩, 제임스 하든, 케빈 듀란트 -

 

 

 

- 닉 칼리슨 -

 

 

 

- 데콴 쿡 -

 

 

 

- 케빈 듀란트, 러셀 웨스트브룩, 서르지 이바카 -

 

 

 

 

- 케빈 듀란트, 러셀 웨스트브룩 -

 

 

 

- 닉 칼리슨, 타보 세폴로샤, 켄드릭 퍼킨스 -

 

 

 

- 페리 존스 -

 

 

 

- 하심 타빗 -

 

 

 

- 서르지 이바카, 러셀 웨스트브룩 -

 

 

 

- 스캇 브룩스, 러셀 웨스트브룩 -

 

 

 

- 제임스 하든 -

 

 

 

- 타보 세폴로샤 -

 

 

 

- 켄드릭 퍼킨스 -

 

 

 

- 케빈 듀란트 -

 

 

 

 

- 디안드레 리긴스, 대니얼 오튼 -

 

 

 

- 하심 타빗 -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dynamichoho.tistory.com BlogIcon dynamicho 오래간만에 글 남깁니다.
    눈팅만 자주 했었는데...

    하든이 나간 자리에 케빈 마틴 역시 조금은 다른 역할이지만 제대로 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듀란트 빼고 하든이랑 웨스트브룩이 2옵션 놓고 경쟁하다 웨스트브룩이 치고 나와서 하든이 3옵션이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휴스턴 가니 터지긴 터지네요.
    2012.11.16 09:50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wwangel.tistory.com BlogIcon 폭주천사 댓글이 늦었습니다.

    지금까진 케빈 마틴 - 제임스 하든 딜은 윈-윈인 것 같아요. ^^
    2012.12.24 22:57 신고
  • 프로필사진 REDIAN 와 지금 보니깐 역대급 라인업 OKC.. 2018.04.29 15:01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wwangel.tistory.com BlogIcon 폭주천사 우승했으면 좋았을 라인업이죠. 지금도 아쉬워요. 2018.05.01 07:06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