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록 선장 - The Endless Odyssey, Outside Legend

사는 이야기/생활

by 폭주천사 2007. 10. 30. 22:46

본문

어렸을때 봤던 애니메이션 하록 선장.

우주전함 태극호와 더블어 정말 재미있게 봤던 만화였다. "애꾸는 선장, 애꾸는 선장, 용감하다 애꾸눈 선장~~" 대충 이랬던 주제곡도 기억이 나고. 특히 하록 선장이 사용하던 칼처럼 생겼으면서도 광선을 쏘아대는 총은 장난감으로 가지고 있었다.

요즘들어 예전 애니메이션을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하록 선장도 언젠가 봐야겠지 생각하고 있던 작품이었다.

그러다가 며칠전 포노/알라딘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했다.


"우주 해적 캡틴 하록 전편 박스세트 (7disc) (TV판)" 


조금 찾아보니 이 시리즈는 예전에 봤던 TV 시리즈는 아니었다. 나중에 나온 하록 선장 에피소드로 부제는 "The Endless Odyssey, Outside Legend" 였다. 흠 찾던 작품에 딱 들어맞는 것은 아니지만 꿩 대신 닭이다. 거기에 구매를 결정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 무려 80% 세일된 가격. 끅끅끅..해서 바로 지름신 강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캡틴 하록 - 아웃사이더 레전드는 총 13편의 에피소드로 7장의 디스크에 담겨 있다. 이 시리즈는 과거에 봉인되어 있던 "누" 라는 존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내고 있다. 현재 4편까지 봤는데 지금까지 에피소드에서는 하록 선장이 아카디아호를 깨워서 예전 선원들을 다시 모으는 과정이 그려져있다. 다음 에피소드부터는 이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될 듯 하다.

그만 끄적거리고 다음 편 보러 또 고고..간만에 버닝을 해줘야겠군.

아..그런데 자막에 오타가 너무 많다. 이건 좀 거슬리네.-_-





우주 해적 캡틴 하록 전편 박스세트 (7disc) (TV판) - 10점
마츠모토 레이지 감독/기타(DV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