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공연 - 호두까기 인형(덕양어울림누리) 예매

사는 이야기/생활

by 폭주천사 2007. 11. 22. 11:51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혼하고 세번째 맞는 크리스마스.

1년 내내 바쁘게 살았는데 연말 이벤트 +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괜찮은 공연 한 편 정도는 관람해줘야지. 그래서 여기저기 정보수집에 들어갔다. 고양시에는 킨택스나 어울림누리, 아람누리 같은 좋은 공연장이 있어서 이런 면에서는 참 편리하다.

먼저 킨텍스. 작년 크리스마스때는 킨텍스에서 열렸던 빅마마 공연엘 갔었다. 참 재미있게 즐기고 왔었는데, 올해는 빅마마 안오나. 좀 둘러보니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별다른 공연이 없다. 2007년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문희준 콘서트가 있네. 쀍~~ 문희준 제대했다고 하더니 바로 공연이네. 암튼 이번 크리스마스에 킨텍스는 KIN텍스.

덕양 어울림누리와 덕양 아람누리. 12월 14일부터 국민가수 조용필의 콘서트가 있네. 요건 크리스마스랑 좀 안어울리는데.^^. 크리스마스 이브 공연으로 어울림누리에서는 유니버셜 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12월 23일부터 26일까지)이 있고 아람누리에는 팝페라테너 임형주의 공연(12월 24,25일)이 있다. 임형주는 최근에 새앨범 "Eternal Memory"를 발매했지. 두 공연 볼만한 괜찮은 공연들이네.

색시와 둘이서 머리를 맞대고 고민을 하다가 "호두까기 인형"을 보러가기로 했다. 임형주의 공연은 올해 초에 바이에른 챔버 오케스트라와의 공연을 한 번 봤기때문에 "호두까기 인형" 으로 결정했다.  당시 임형주와의 합동공연인 줄 알고 갔었는데 임형주는 게스트형식으로 잠깐 출연했었기 때문에 나중에 기회가 되면 임형주 단독공연도 보고 싶었지만 다음으로 미루기로 했다. 거기에 양쪽 공연 티켓값의 엄청난 차이도 "호두까기 인형"으로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줬다.

발래 공연은 처음인데, "호두까기 인형". 이번 크리스마스도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게 좋은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