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lood On Your Hands - Arch Enemy

음악 이야기/노래 이야기

by 폭주천사 2009. 10. 1. 10:16

본문







Blood On Your Hands - Arch Enemy (from - Rise Of The Tyrant)


멜로틱 데스 메탈 밴드 "Arch Enemy"의 2007년 앨범 "Rise Of The Tyrant"에 수록된 곡이다.


데스 메탈 계열 음악은 잘 듣진 않는데, 이 앨범은 이상하게 귀에 착착 감겼다. 멜로딕피아에서 4900원 균일전 세일때 산 음반인데,, 이렇게 왕창 세일때는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어 평소에는 잘 듣지 않던 장르의 음악들을 지르곤 한다. 이렇게 세일때 왕창 지른 앨범에 꽂히는 경우가 참 드문데 이 앨범은 참 희한할 정도로 좋았다.


안젤라 고소우의 그로울링은 제대로 사악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이 보컬이 Arch Enemy의 테크니컬 하면서도 멜로틱한 연주와 잘 어울리면서 멜로틱 데스 메탈 특유의 "잔혹하면서도 아름다운" 감정을 듬뿍 느끼게 해준다.


멜로딕피아에서 보니 "Arch Enemy" 가 10월에 내한 공연을 한다고 한다. 음반을 통해서 매력을 느낀 밴드의 공연을 실제로 즐길 수 있는 정말 적절한 타이밍인데, 몸상태가 이 모양이라 아쉽게도 가진 못할 것 같다. 이 상태로 공연을 갔다간 상처가 터져버릴지도 몰라. 10월에 Mr.Big도 온다고 하던데..끙..아쉽다. 아쉬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9.10.02 11:13 신고
    진자 데쓰 메탈이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_-;
    지금 가족들이 모두 늦잠 중이라서(저도 방금 일어남) 소리는 못 듣고 있는데, 하여튼 포스터만으로도 사람 압박 심하게 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