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에 서드아이님께서 소식을 전해주셨을때 쉽게 믿기질 않았습니다.

이런 변두리 마이너 블로그가 왠 베스트 블로그???

색시와 함께 저녁먹고 서점에 들려서 PC사랑을 펼칠때까지도 반신반의 했었습니다요. 그런데 정말 제 블로그가 올라가 있네요. 신기하기도 하고, 이상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기분이 묘했습니다.


그래서 PC 사랑 12월호 냉큼 샀습니다. 옆에서 색시가 언제 이런데 나와보냐고, 기념으로 얼른 사라고 하더군요. ^^; 12월호 표지에 있는 저 처자는 배우 박보영이라는군요. 최근에 개봉한 영화 "과속스캔들"에 출연한 배우더라고요. 표지에는 이쁘게 나왔는데 사진으로 찍어놓으니 좀..




PC 사랑에서 선정한 2008년 베스트 블로그 100 챕터입니다.

다음, 티스토리, 야후, 이글루스, 파란과 4곳의 메타블로그 사이트에서 추천을 받은 300여개의 블로그 중에서 포스팅 빈도와 내용, 접근성, 전문성, 개방성, 방문자 수를 참조해서 카테고리 별로 20개씩 베스트 블로그로 선정했다고 합니다. 선정 기준을 보면 제 블로그는 해당사항이 없는 것 같기도 한데요.




제 블로그는 여행/레저/스포츠/건강부문에 있더군요. "폭주천사의 낙서장" 이라는 블로그 이름 옆에 블로그 코리아의 마크가 있는 것은 블로그 코리아에서 추천을 받았다는 뜻이랍니다. 크흑..블로그 코리아 격하게 사랑합니다. ^^;; 제 블로그 대문에 있는 콕이 사진이 박혀있네요. 콕이가 잡지를 탔어요.~~~


PC 사랑에 소개된 제 블로그 소개글을 보면.


폭주천사의 낙서장

운영자 폭주천사

NBA,KBL,NCAA,유로리그 등 각종 농구 경기 소식과 다양한 음악, 그리고 사는 이야기까지 "폭주천사의 낙서장"은 이름 그대로 운영자의 관심사를 진솔하게 풀어내는 공간이다. NBA의 시애틀 슈퍼소닉스의 팬이어서 소닉스의 팬 페이지 성격도 짙다. 댓글과 트랙백으로 다른 이들과 소통하는 것을 즐겨 방문객들과 관계가 돈독하다

이런사람에게 추천 : 집에 농구공 있는 사람


제 블로그가 이렇답니다. ㅎㅎ

내용으로 미루어 보아 이웃분들과 소통하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복작복작 지내는 모습이 점수를 좀 따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이런데 뽑힌 것도 결국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이웃분들 덕분이에요. ^^;; 그동안 제 블로그 방문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트랙백 날려주시며 제 블로그를 풍성하게 만들어주신 이웃분들에게 이 포스팅을 빌어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블로그 이웃분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 폭주천사 올림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